본문 바로가기
바카라 & 에볼

에볼루션 딜러실수로 결과 바뀐 실제 상황.( 스샷 첨부)

by Although 2023. 8. 22.

그동안 주변 사람들한테 에볼에 대해 많은 주작 이야기를 들었다.

 

'딜러가 카드 스캔을 잘못해서 결과가 바뀌었다'

 

'딜러가 카드 스캔을 잘못해서 무효 처리가 되었다." - 내가 뱅을 걸었고 정상적이라면 뱅이 이기는 상황

 

'맞췄는데 돈이 안 들어왔다.'

 

'돈이 들어왔는데 금액이 안 맞다'

 

이런 말을 들었을 때 그동안 나는

 

내가 직접 본 게 아니니깐 내가 직접 당한 게 아니니깐 그렇게 와닿지가 않았다.

 

-

 

근데 2023년 8월 16일 금요일 저녁. 실제로 지인이 당했다.

 

코리안방딜러가 전날밤 뭘 했는지 겁나 졸린 눈으로 달하더니 카드 스캔을 실수를 했다.

 

플레이어 2 4 = 6

뱅커 6 7 = 3

 

이 상황에서 뱅커가 한 장을 더 받게 되는데 결대로라면 7을 받아서 0이 되어

 

플레이어가 6 대 0으로 승리해야 하지만

 

병신 같은 딜러가 7을 스캔 안 하고 그다음카드 4를 스캔해서 

 

6 대 7로 뱅커가 승리 결과가 처리된 것이다.

 

-

 

보통 이렇게 스캔이 잘못되면 딜러가 모니터 하는 직원한테 요청해

 

카드를 처음부터 한 장씩 다시 스캔해서 정상적으로 처리된 게 일반적이라면

 

저 상황은 그대로 게임이 진행되어 버렸다.

 

211명의 1740만 원이 날아간 것이다.

 

지인은 플레이어에 80만 원 베팅했고 아주 분노했다.

 

사이트 측에서도 도움을 주려고 했지만 해결할 수 없었다.

 

-

 

앞으로 여러분들한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에볼루션을 100% 믿지 말라.

 

특히 저 멍청한 년한테 당한 사람도 더 있다니 저 딜러가 딜할때는 패스하는 걸 추천한다.

 

 

사이트 답변 :

회원 문의 오셔서 저희도 개발사측으로 문의하였더니 
게임사 딜러 문제로 
저희쪽에서는 해당 내용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저희 배팅내역상에도 실시간으로 문제가 되었으나 저희 쪽에서는 확인이 안 되는 상황입니다. 

이 부분은 게임사 측으로 문의를 넣어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지인이 영상사에다가 계속 문의를 해도 매크로 답변만 온다.

 

 

 

에볼루션바카라 관계자가 이 글을 본다면 돈 줘라 ㅅㅂㄹㄷㅇ